○ 서초동사람들2017.02.16 22:37



미뤄놓았던 여행일정을 실행에 옮기기로 했답니다. 머나먼 남쪽나라에 가서 긴~ 휴가를 즐기고 오고싶었지만, 저희는 직장인 신분이기에 그럴 수 없는게 안타까웠어요. 그래서 필리핀,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폴, 홍콩 등 한국과 가까운 주변국으로 물색하며 여행계획을 세웠습니다.




결국 저희가 결정한 지역은 일본!! 그중에서도 일본 오사카 지역으로 선택했답니다. 일본 오사카는 한국인이 많이찾는 관광지 중 한곳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멀지도 않을 뿐더러 긴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쉬다올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그런것 같더라고요. 또한 오사카 특유의 먹거리와 구경거리 모두가 있기에 여행벨런스가 잘 맞는 지역이다보니 인기만점인것 같습니다. 비행기 티켓 예약 후 저희는 일본을 슝~ 날아갔답니다.




나라별로 쇼핑의 중심지라 불리우는 곳이 있습니다. 일본의 쇼핑 중심지는 바로 오사카 도톤보리에요. 오사카 도톤보리는 국내에는 없는 신기한 제품들이 저렴하게 많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주섬주섬 담다보니 어느세 케리어에 가득 차버렸네요. 입국할때 힘들게 끌고 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도톤보리 돈키호테몰 이라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한국에 직접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괜히 고생했어요.




일본은 먹을거리도 많지만 구경거리도 참으로 많은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쇼핑의 메카 도톤보리와 더불어, 오사카상, 덴포잔 대관람차, 메리켄 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모토마치, 아라시야마, 교토 등 발바닦에 땀나도록 돌아다닌것 같습니다. 




일본도 다른 나라와 같이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있어요. 저희는 아무래도 일본어 실력이 부족하다보니 한인게스트하우스 숙소를 찾아보았답니다. 먼저 다녀온 친구가 말하길 한인게스트하우스 숙소를 이용하면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낯선 나라에서 어려움에 처했을때 도움을 요청하기 편하다고해요.




저희는 앞서 다녀온 친구가 적극 추천해준 오사카 한인게스트하우스 숙소인 유나게스트하우스에 짐을 풀었습니다. 평상시에는 거의 예약 마감으로 풀방 상태인데 다행히도 당일취소된 방이 한 개 있어서 입실할 수 있었답니다.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이곳은 일본인 손님도 있지만 한국인이 많이 머무는것 같았어요. 주인장님도 낯선땅에 있는 저희를 너무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숙소는 2인실 이라고 하기에는 넓어보였어요. 추가인원이 들어가도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아무래도 이사람 저사람 무작위로 사용하기에 시설이나 환경이 좋지 않을것 같았는데 괜한 오해였습니다. 이곳 게스트하우스는 호텔에 버금가는 청결함을 보여주고 있더라고요. 도심속에 있지만 공기도 청량한게 마치 산속이나 바닷가 근처 등 교외지역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숙소는 물론 금연입니다. 저희는 담배를 피지 않지만 흡연자 분들은 조금 귀찮을수도 있겠어요. 그렇지만 깔끔한 객실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조치인것 같습니다. 객실 주변에도 편의점과 마트가 멀지 않기에 편의시설이 불편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또한 지하철역인 하나조노초역이나 덴카차아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걸리기에 교통도 좋고 먹을거리도 많은 지역이랍니다. 외식하러 나가기에도 문제 없어요.




침구류도 포근하며 눅눅한 느낌 없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종종 게스트하우를 방문하면 이사람 저사람 사용하는 침구를 그대로 깔아줘서 찝찝하고 불편했는데요, 이곳은 마치 빨래 후 일광건조를 시킨것처럼 포근하고 몽실몽실한 침구류가 세팅되어 있어서 편안한 잠자리를 누릴 수 있었답니다. 주인장님 센스 짱~!




주방은 싱크대와 인덕션 렌지가 설치되어 있어요. 음식을 조리해먹는 주방은 기름때가 하나도 없는게 항상 관리에 신경쓰시는것 같더라고요. 인덕션의 화력이 약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당히 강력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우리나라의 팬션에 있는 인덕션과는 성능이 다르더라고요. 저희는 간단한 식재료와 냉동식품 등을 이용해 많은 요리를 해먹었답니다. 음식해먹는데 전혀 문제 없더라고요.




가장 놀라운건 욕실이었습니다. 욕실같은 경우는 깔끔함을 넘어서 광택이 나서 사용하기 민망할 정도였어요. 물때는 찾아볼 수 없고 세면대나 욕조에 물기마저 모두 제거가 되어있었습니다. 수압도 강하고 뜨거운물도 잘 나와서 샤워하는데 지장도 없었답니다. 이곳의 인기는 이러한 주인장님의 세심한 배려와 깔끔함 덕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기있는 오사카 한인게스트하우스 숙소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욕실에는 세면도구는 물론 목욕용품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만약 챙겨가지 않으셨어도 구입할 필요는 없으니 허툰데 돈쓰지 마세요~. 또한 고대기와 드라이기도 갖추어져 있으며 화장실에는 비대도 설치되어 있으니 더욱 깔끔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 이외의 편의시설로는 즉석식품을 돌려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와 화장실 비데, 그리고 테라스마저 설치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보기에 2인실 일본 게스트하우스 중에서 가격 대비 성능 모두 최고인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일본 오사카 근처로 가족여행이나 회사 출장, 또는 나홀로 여행으로 방문할경우 이곳을 적극 추천드릴께요. 아참, 한국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한국어 홈페이지도 별도로 제작해놓았다고 하네요. 다음번에 올때는 이곳에서 예약 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혹시 모르니 링크 남겨놓을께요. 2인실 오사카 한인게스트하우스 숙소를 찾으시는 분은 가격 좋고 청결하고 친절한 유나게스트하우스를 적극 추천드려요~

이상 일본여행 후기를 마칠께요~!


예약문의는 이곳을 클릭!!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로티스트 로티스트